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뉴스 & 건강정보

뉴스 & 건강정보

웰오투 뉴스 & 건강정보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웰오투 호흡운동기, 뭐가 다르길래...

작성자 웰오투 코리아 | 마스텍 (ip:)
  • 웰오투 코리아 | 마스텍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15 17:30: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7


우리는 살아 있는 동안, 쉬지 않고 숨을 쉰다. 우리의 호흡기 피부는 쉼 없이 공기 바람을 쇠고 있다. 구강, 비강, 기관지, 폐 등 호흡기관은 외부 공기에 노출되어 있다. 하지만 눈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주의를 못하고 있을 뿐이다.


호흡기 피부를 보온보습


따뜻한 수증기로 호흡운동, 즉 훈증호흡 운동방식이다. 기존의 호흡운동기는 기압을 이용해서 압박을 가하는 저항운동방식으로 호흡운동을 한다. 


웰오투는 훈증호흡과 저항호흡을 결합했다. 따뜻한 수증기는 비강, 기관지, 폐 등 호흡기관 전반을 정화한다. 일반적 공기로 압박을 가하는 것이 아니라 웰오투는 고온다습한 공기로 압박을 가한다. 


한방의학에서는 호흡기관 치료 방식으로 훈증호흡을 이용한다. 경희대 한방병원은 훈증 호흡을 이용한 호흡기 질환의 치료 효과에 대한 연구논문을 발표했다. 


호흡기 전반을 정화


따뜻한 수증기는 호흡기의 미세먼지, 니코틴 등 이물질을 배출하게 하여 정화하는 효과가 있다. 먼지가 쌓인 필터를 청소한 것과 같이 정화된 호흡기는 성능이 더 좋아지기 마련이다. 


호흡기에 쌓인 이물질을 정화하지 않고 공기로 압박만 하면 이물질을 호흡기관 속 더 깊숙이 밀어넣을 수도 있다. 호흡기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호흡근육을 강화하고 호흡량을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호흡기 정화를 중요하다. 


감기 바이러스 예방


환절기, 겨울철에 감기에 잘 걸린다. 공기가 저온건조해지기 때문이다. 저온건조해진 공기가 호흡기 피부를 건조하면 공기 중 바이러스가 호흡기 피부에 흡착하기 쉬워진다. 코로나 감염률이 저온건조한 계절에 높아지는 이유와 같다. 


겨울철에 감기 기운이 있거나 목이 불편하면 사우나를 간다. 한증막에서 땀을 흘리고 나면 깨운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고온다습한 공기가 호흡기관을 보습, 보온하고 진정시켜주기 때문이다. 


웰오투의 훈증 호흡은 고온다습한 증기로 호흡기 피부를 보온, 보습하여 호흡기 건강을 지켜준다. 목이 좀 불편하거나 감기 기운이 있을 때, 웰오투 호흡운동을 하면 사우나 한증막에서처럼 편안하고 깨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호흡기 피부 보습


얼굴 피부의 보습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한다. 세안하고 스킨, 로션을 바른다. 우리의 호흡기관 피부도 외부 공기에 노출되어 있다. 


우리는 살아 있는 동안, 쉬지 않고 숨을 쉰다. 우리의 호흡기 피부는 쉼 없이 공기 바람을 쇠고 있다. 호흡기관은 외부 공기에 노출되어 있지만 눈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주의를 못하고 있을 뿐이다. 


저온건조한 계절이 되면 얼굴이 더 건조해지고 보습에 더 신경을 쓴다. 얼굴 피부를 보습하면 노화를 늦추고 젊어지듯, 호흡기관의 상피(피부)도 보습하면 젊어지고 노화를 늦출 수 있다. 


웰오투 훈증호흡은 호흡기 전반을 보습해서 저온건조한 공기로부터 호흡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국가대표도, 노인도 웰오투를...


웰오투 호흡운동기의 온도와 저항 강도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다. 따라서 개개인의 신체 조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국가대표급 운동선수는 저항호흡 단계를 높이고 노인은 단계를 낮추어서 호흡운동을 할 수 있다. 운동 후 호흡근육이 발달하고 호흡량이 많아짐에 따라서 단계를 높일 수 있다.


온도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더 따뜻한 온도를 원하거나 덜 따뜻한 온도를 원할 경우, 적당한 온도를 선택해서 조절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